현금 또는 신용카드 등 기타 결제 수단 사용이 어려울 때 비상금처럼 이용.
현금 또는 신용카드 등 기타 결제 수단 사용이 어려울 때 비상금처럼 이용.
Blog Article
이동통신사와 결제대행사 정책이 별개이기 때문에 통신사 소액결제 한도가 남아있어도 다날 페이레터, 모빌리언스 갤럭시와 같은 결제대행사 정책상 불가에 걸려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은 소액결제 현금만큼의 돈을 대출하기 위해서는 그 대출을 일으키는 금융사의 까다로운 대출심사과정을 통해서 소액결제를 일으켜야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는 분명 장점도 있지만, 그 이면에는 다양한 단점과 리스크가 존재합니다.
무엇보다 정보이용료는 수수료가 소액결제나 신용카드 현금화보다 높기 때문에 저렴하고 안전한 업체에서 현금화를 진행하는 것이 중요한 키포인트입니다.
가장 흔한 방법 중 하나는 상품권을 구매한 후, 이를 현금으로 바꾸는 거예요. 온라인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권을 핸드폰 소액결제로 구매한 후 중고 거래 사이트나 앱을 통해 판매하면 현금으로 바뀌게 되죠.
소액결제 사용 금액에 대한 연체는 이자율도 상당히 높으며 제때에 요금을 납부하지 못하면 사용 한도가 줄어들거나 미납정책에 막혀 이용이 불가능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방법은 소액결제 수단으로 문화상품권을 구매 후 중고나라 번개장터 또는 당근마켓을 이용해 판매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때는 몇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이 있습니다. 먼저, 항상 법적인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해 결제한 금액을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도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통해 현금을 대출받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이 경우 일정 기간 이자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중하게 선택해야합니다.
먼저 정책에 잡힌경우 수수료를 터무니없이 높게 책정해주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티머니를 통하여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고 싶지만,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단점이 걸릴 경우 페이코를 통하여 진행하는 방법이 있기도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 오류가 떴을때는 사용하는 통신사 또는 결제하고자 했던 결제대행사 고객센터로 왜 오류가 뜨는지 물어보는 것이 가장 빠르게 원인을 파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예를들어 본인의 명의가 아닌 가족이나 친구 핸드폰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시도하는 경우 사기 또는 절도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